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김하정◑

나의 그이 / 김하정 (1970)

by 예당피싱 2019. 9. 8.

♣ 나의 그이 / 김하정♣ 다정히 미소짓는 나의 그이는 언제나 조용하게 곁에 있지만 꿈꾸듯 미소짓는 나의 그이는 비에 젖은 머리칼이 맘에 든데요 눈과 눈이 마주치면 나의 그이는 변함없는 미소로 나를 보지만 사랑은 안타까워 가슴이 뛰어요 언제나 그렇게만 보고 있으면 사랑의 괴로움에 울어 버릴꺼예요 다정히 미소짓는 나의 그이는 언제나 조용하게 곁에 있지만 꿈꾸듯 미소짓는 나의 그이는 비에 젖은 머리칼이 맘에 든데요 눈과 눈이 마주치면 나의 그이는 변함없는 미소로 나를 보지만 사랑은 안타까워 가슴이 뛰어요 언제나 그렇게만 보고 있으면 사랑의 괴로움에 울어 버릴꺼예요 다정히 미소짓는 나의 그이는 언제나 조용하게 곁에 있지만 꿈꾸듯 미소짓는 나의 그이는 비에 젖은 머리칼이 맘에 든데요 -김종하 작사 / 김종하 작곡-


★ 앨범명 : 김종하 작곡 2집 [나의 그이/야간 졸업반]
★ 발매 및 제작사 : (1970) 그랜드 GL-00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