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이성애◑

말없이 걸으리라 / 이성애 (1976)

by 예당피싱 2019. 9. 19.

♣ 말없이 걸으리라 / 이성애♣ -原題 : My Way- 내게 주어진길 가야만할 나의 길인데 오늘 이순간에 내마음이 떨리고 있네 하얀 손수건이 너의 얼굴 가리며는 나는 돌아서서 눈을 감으리 우린 가는 길이 서로다른 길이지마는 멀리 떨어져도 믿는마음 변함없으리 하얀 손수건이 너의 얼굴 가리며는 나는 돌아서서 눈을 감으리 괴로워도 웃어가며 말없이 걸으리라 다시만날 그날까지 돌아보지 않으리라 우리들은 희망속에 살아가리라 내게 주어진길 가야만할 나의 길인데 오늘 이순간에 내마음이 떨리고 있네 하얀 손수건이 너의 얼굴 가리며는 나는 돌아서서 눈을 감으리 우린 가는 길이 서로다른 길이지마는 멀리 떨어져도 믿는마음 변함없으리 하얀 손수건이 너의 얼굴 가리며는 나는 돌아서서 눈을 감으리 괴로워도 웃어가며 말없이 걸으리라 다시만날 그날까지 돌아보지 않으리라 우리들은 희망속에 살아가리라 -신동운 역사 / 외국곡 / 여대영 편곡-

★ 앨범명 : 이성애 골든힛트앨범 Vol.3 [기다려야지]
★ 발매 및 제작사 : (1976.04.08) 지구 JLS-12011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