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김하정◑

내가 걸어 온 길 / 김하정 (1977)

by 예당피싱 2019. 9. 22.

♣내가 걸어 온 길 / 김하정♣ 괴로운 맘 잊고 억세게 살고파 외로운 맘 알고 억세게 살고파 내가 걸어 온 길엔 높은 산도 있었고 기쁜일도 많았고 슬픈일도 많았네 괴로운 맘 잊고 억세게 살고파 외로운 맘 알고 억세게 살고파 내가 걸어 온 길엔 높은 산도 있었고 기쁜일도 많았고 슬픈일도 많았네 괴로운 맘 잊고 억세게 살고파 외로운 맘 알고 억세게 살고파 괴로운 맘 잊고 억세게 살고파 외로운 맘 알고 억세게 살고파 내가 걸어 온 길엔 높은 산도 있었고 기쁜일도 많았고 슬픈일도 많았네 괴로운 맘 잊고 억세게 살고파 외로운 맘 알고 억세게 살고파 -엄 진 작사 / 엄 진 작곡-

★ 앨범명 : 김하정의 다시 겉는 길 [내가 걸어 온 길]
★ 발매 및 제작사 : (1977.07.28) 지구 JLS-120127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