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이상열◆

나그네 / 이상열 (1973)

by 예당피싱 2019. 10. 6.

♣나그네 / 이상열♣ 오 어디로가야 잊을수 있나 잊을수 있나 오어디로 든지 가고만 싶네 가고만 싶네 그대 멀리 떠나고 나는 외로웠다네 나는 쓸슬 했다네 내마음 모두 그대 생각에 나그네 되었다네 오 어디로가야 잊을수 있나 잊을수 있나 오어디로 든지 가고만 싶네 가고만 싶네 나는 나그네라네 그대 멀리 떠나고 나는 외로웠다네 나는 쓸슬 했다네 내마음 모두 그대 생각에 나그네 되었다네 오 어디로가야 잊을수 있나 잊을수 있나 오어디로 든지 가고만 싶네 가고만 싶네 나는 나그네라네 오 어디로가야 잊을수 있나 잊을수 있나 오어디로 든지 가고만 싶네 가고만 싶네 -청 파 작사/원희명 작곡-

★ 앨범명 : 이상열 독집 [나그네/별이 잠든 그 밤에]
★ 발매 및 제작사 : (1973.10.08) 오아시스 OL-14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