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오은주◈

그 사람이 보고싶다 / 오은주

by 예당피싱 2019. 10. 25.



♣ 그 사람이 보고싶다 / 오은주♣ 생이별 하던 자식 다시오마 속여놓고 돌아서서 눈물지은 이 죄많은 부모더라 어디에 살고있나 소식좀전해다오 목매여 숨이 막혀 할말을 잊었네 눈물에 상봉머던 그 사람이 보고싶다 고사리 어린손을 놓쳐버린 그세월이 혈육애정 그리운밤 뉘라서 알겠나요 보고싶은 엄마얼굴 희미한기억속에 행여나 만나려나 기다리는 이 마음 눈물에 상봉머던 그 사람이 보고싶다 눈물에 상봉머던 그 사람이 보고싶다 -홍기표 작사 / 박성훈 작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