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김정호(完)

푸른 하늘 아래로 / 김정호 (1975)

by 예당피싱 2019. 10. 27.

♣푸른 하늘 아래로 / 김정호♣ 내가 가면 너도 갈래 저 멀리 푸른 하늘 아래로 내가 울면 너도 울고 따라갈래 저 바람 속을 보이잖니 새파란 드넓은 하늘 떠오르는 둥근 해가 저 멀리서 반긴다 가야한다 너와 나는 푸른 하늘 아래로 내가 가면 너도 갈래 저 멀리 푸른 하늘 아래로 내가 울면 너도 울고 따라갈래 저 바람 속을 보이잖니 새파란 드넓은 하늘 떠오르는 둥근 해가 저 멀리서 반긴다 가야한다 너와 나는 푸른 하늘 아래로 -김정호 작사 / 김정호 작곡-

★ 앨범명 : 김정호 GOLD TWO [나를 두고/얼굴]
★ 발매 및 제작사 : (1975.10.15) 유니버살 K-APPLE-8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