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심수봉★

나는 어디로 / 심수봉 (1999)

by 예당피싱 2019. 10. 28.

♣ 나는 어디로 / 심수봉♣ -原題 : Donde voy- 희미한 색빛 저하늘 아래 달려가는 그림자 초라한 모습 보이지 않게 태양아 떠오르지 마라 세상에 다치고 사는 몸이 사랑도 멀리두고 나의 종착역은 어디있나 쉴 곳없는 내 신세 어디로 어디로 나는 어디로 가야하나 이밤도 나홀로 내사랑만 그리워하네 너 없는 세상에 나의 삶은 생각할 수도 없어 너의 사랑 너의 웃음 없이 난 살아갈 수가 없어 어디선가 부르는 것 같은 아이의 울음소리 신이여 불쌍한 그 아이를 내대신 돌봐주소서 어디에 어디에 내 희망이 난 곳 어딘가 오늘도 보고픈 그 모습 그 어디에 donde voy donde voy Esperanza es me destinacion Solo estoy, Solo estoy Por el monte profugo me voy -심수봉 개사/외국곡 / 박광민 편곡-

★ 앨범명 : 심수봉 [아! 나그네]
★ 발매 및 제작사 : (1999.02.01) PolyGram DK-04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