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혜은이◈

내 작은 행복은 안녕 / 혜은이 (1985)

by 예당피싱 2020. 1. 15.

♣내 작은 행복은 안녕 / 혜은이♣ 나는 지금 울고있지는 않아요 그대 눈이 글썽이고 있어요 그대 떠나 다시 올 수가 없어도 내 마음은 꼭 기억하세요 우리 곁을 스쳐지나는 연인들 다정하게 사랑하고 있어요 지난날의 우리 사랑을 보듯이 환상 속에 젖어들고 싶어요 아~ 나의 작은 행복은 안녕히 나직한 바람 소리로 이별을 말해도 그대 아쉬워서 꼭 다무는 입술은 사랑합니다 그 뜻이겠지 나는 지금 슬퍼하지는 않아요 그대 눈이 슬퍼하고 있어요 그대 떠나 외로움 속에 살아도 그대 사랑 잊을 수는 없어요 아~ 나의 작은 행복은 안녕히 나직한 바람 소리로 이별을 말해도 그대 아쉬워서 꼭 다무는 입술은 사랑합니다 그 뜻이겠지 나는 지금 슬퍼하지는 않아요 그대 눈이 슬퍼하고 있어요 그대 떠나 외로움 속에 살아도 그대 사랑 잊을 수는 없어요 -지명길 작사 / 김남균 작곡-

★ 앨범명 : 혜은이 [열정/파란나라]
★ 발매 및 제작사 : (1985.09.25) 한국음반 HC-20028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