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리타김(完)

이대로가 좋아요 / 리타김 (1971 映畵 [밤길] 主題歌)

by 예당피싱 2020. 1. 15.

♣이대로가 좋아요 / 리타김♣ -映畵 [밤길] 主題歌- 밤길을 나는 걸었죠 옛날을 잊어 버리고 꿈많튼 어제는 나에겐 소용없어 지금은 부푼가슴 그림자를 불러요 이대로가 나는좋아 이대로가 좋아요 밤길을 나는 걸었죠 옛날을 잊어 버리고 오늘에 살아가요 나에게로 오세요 밤길을 나는 걸었죠 옛날을 잊어 버리고 꿈많튼 어제는 나에겐 소용없어 지금은 부푼가슴 그림자를 불러요 이대로가 나는좋아 이대로가 좋아요 밤길을 나는 걸었죠 옛날을 잊어 버리고 오늘에 살아가요 나에게로 오세요 나에게로 오세요 나에게로 오세요 -김학린 작사 / 박춘석 작곡-

★ 앨범명 : 박춘석 작곡집 [밤길/우수]
★ 발매 및 제작사 : (1971.08.20) 지구 JLS-120507

스마트 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