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김정애(完)

배나무집 딸 / 김정애 (1962)

by 예당피싱 2020. 1. 30.

♣배나무집 딸 / 김정애♣ 나는 흥 나는 흥 배나무집 딸이라나요 열여덟살 방실방실 피어나는 꽃송이래요 참배 돌배 탐스럽게 주렁 주렁 매어 달린 우물가에 재갈 재갈 갑사댕기 매만지며 파랑새와 노래 한데요 나는 흥 나는 흥 배나무집 딸이라나요 내 가슴에 망실 망실 돋아나는 사랑이래요 호랑나비 제비나비 살랑살랑 날아드는 울타리에 두건 두건 봉선화 꽃 만지면서 나만 홀로 한숨 쉰데요 -반야월 작사 / 나화랑 작곡-

★ 앨범명 : 유행 신민요 걸작집 [성화가 났네]
★ 발매 및 제작사 : (1962) 킹스타 KSM-109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