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문희옥◎

그대 일로해 / 문희옥 (1988)

by 예당피싱 2020. 2. 5.

♣그대 일로해 / 문희옥♣ 그대 일로 해 나는 이토록 혼자 있어도 좋단 말인가 그래도 나는 혹시 무슨 일 생겼나 하고 걱정했는데 냉정한 사람 아무 말 없이 여러 날 동안 소식도 없어 고민하다가 버린 내 얼굴 쳐다보면서 웃을 수 있나 그대가 미워 너무나 미워 궁금하지도 않탄 말인가 보고 싶지도 않탄 말인가 그래도 나는 혹시 무슨 일 생겼나 하고 걱정을 했는데 냉정한 사람 아무 말 없이 여러 날 동안 소식도 없어 고민하다가 버린 내 얼굴 쳐다보면서 웃을 수 있나 그대가 미워 너무나 미워 궁금하지도 않단 말인가 보고 싶지도 않다 말인가 그래도 나는 혹시 무슨 일 생겼나 하고 걱정을 했는데 그래도 나는 혹시 무슨 일 생겼나 하고 걱정을 했는데 -추세오 작사 / 추세오 작곡-

★ 앨범명 : 문희옥 1집 [가는 님 가는 정]
★ 발매 및 제작사 : (1988.05.20) 지구 JLS-1202182 / JCDS-003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