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펄씨스터즈(完)

하얀집 / 펄씨스터즈 (1968)

by 예당피싱 2020. 2. 19.

♣하얀집 / 펄씨스터즈♣ -原題 : White House- 내가살던 하얀집 그 옛날에 살던집 다시한번 갖고싶은 추억속의 하얀집 내가앉던 빈의자 꿈이많던 소녀시절 지금은 모두가고 추억만이 남았네 굳게 닫혀져 있는 낡은 저 문속에는 사랑만이 가득히 즐거웠던 그시절 내가살던 하얀집 그 옛날에 살던집 다시한번 갖고싶은 추억속의 하얀집 내가살던 하얀집 그 옛날에 살던집 다시한번 갖고싶은 추억속의 하얀집 굳게 닫혀져 있는 낡은 저 문속에는 사랑만이 가득히 즐거웠던 그시절 내가살던 하얀집 그 옛날에 살던집 다시한번 갖고싶은 추억속의 하얀집 내가살던 하얀집 그 옛날에 살던집 다시한번 갖고싶은 추억속의 하얀집 -신중현 역사 / 외국곡 / 신중현 편곡-

★ 앨범명 : 펄씨스터즈 특선집 [님아/커피한잔]
★ 발매 및 제작사 : (1968.12.00) 제작 : 신향 DG-가-02/발매 : 대지레코드사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