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김광남◎

비 나리는 목포항 / 김광남 (1961)

by 예당피싱 2020. 2. 19.

♣비 나리는 목포항 / 김광남♣ 나는 왔네 나는 왔네 못 잊어서 찾아 왔네 비 나리는 목포항에 너를 찾아 내가 왔네 쌍 고동 외 고동을 눈 아래 이별하냐 내가 찾고 내가 울고 내가 떠날 목포항아 비가 오네 비가 오네 이별 슬픈 그날처럼 눈물 젖은 목포항구 동백꽃도 갈 때더라 목로집 술잔마다 이별의 술잔이냐 내가 찾고 내가 울고 내가 떠날 목포항아 -호 심 작사 / 이병주 작곡-

★ 앨범명 : 김광남 [비 나리는 목포항]
★ 발매 및 제작사 : (1961) 아카데미 ADL-10005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