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송민도(完)

축배의 노래 2 / 송민도 남일해 (1969 대사)

by 예당피싱 2020. 3. 19.

♣축배의 노래 2 / 송민도 남일해 (대사)♣ "가슴에 창문을 열었다 그대 사랑을 던저주오 한송이 순백한 사랑의 꽃 그대의 손길로 꺽어주오 사랑하는 그대여 나의 태양이여 새파란 그라스에 생동이 넘치도록 정답게 불러보자 축배의 노래 사랑하는 그대여 나의 제리여 이밤이 새기전에 다 가기전에 두 가슴 정열로 꽃 피우련다 잔을 들어 부라보 사랑의 축배 노래하자 부라보 축배의 노래" 한 송이 순정의 꽃 뉘에게 바치리까 마음의 창문을 내 앞에 열어 주오 술잔을 높이 들어 청춘을 노래하며 이 밤은 즐거우리 인생은 즐거우리 나의 사랑 나의 희망 어떠한 가시밭길에도 행복은 있으리라 나의 사랑 나의 행복 어떠한 가시밭길에도 행복은 있으리라 한 송이 순정의 꽃 뉘에게 바치리까 마음의 창문을 내 앞에 열어 주오 술잔을 높이 들어 청춘을 노래하며 이 밤은 즐거우리 인생은 즐거우리 나의 사랑 나의 희망 어떠한 가시밭길에도 행복은 있으리라 나의 사랑 나의 행복 어떠한 가시밭길에도 행복은 있으리라 어느 새 밤이 깊어 먼동이 트이면은 정든 님 그 모습을 그리며 잠 이루리 냉정한 인생에도 사랑은 다사로워 잠들면 꿈을 꾸리 꿈길에 만나보리 나의 사랑 나의 희망 어떠한 가시밭길에도 행복은 있으리라 나의 사랑 나의 행복 어떠한 가시밭길에도 행복은 있으리라 -김문응 작사/김동진 작곡-

★ 앨범명 : 반세기 추억실은 가요앨범 5집 [못 잊을 대전의 밤]
★ 발매 및 제작사 : (1969.05.01) 대도 TLK-70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