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현 인(完)

파리제 / 현인 (1961)

by 예당피싱 2020. 6. 20.

♣♣파리제 / 현인♣ 마음에 싹트는 노래는 봄빛과 같이 빛나는데 사랑스런 그대는 어린 비둘기와 같이 무심하게 노래 부르며 파리의 노래를 부르고 있네 아~ 파리 나의 사랑아 아~ 파리 나의 마드모아젤 쥬브점모 무 파리 꽃피는 나의 파리 거리마다 그대 웃음이 들리여 오네 기쁨에 흐르는 상때가 쎄느강에 흐르네 아~ 파리 나의 사랑아 아~ 파리 나의 마드모아젤 청춘의 꽃피는 나의 파리 아~ 파리 나의 사랑아 아~ 파리 나의 마드모아젤 쥬브점모 무 파리 꽃피는 나의 파리 거리마다 그대 웃음이 들리여 오네 기쁨에 흐르는 상때가 쎄느강에 흐르네 아~ 파리 나의 사랑아 아~ 파리 나의 마드모아젤 청춘의 꽃피는 나의 파리 -이 엽 역사 / 외국곡 / 손목인 편곡-

★ 앨범명 : 현인 샹송집 제1집 [사랑의 굴다리]
★ 발매 및 제작사 : (1961) 도미도 LD-109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