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패티김◎

나의 길 / 패티김 (1977)

by 예당피싱 2020. 8. 10.

♣나의 길 / 패티김♣ -原題 : My way- 나의 가야할길 그 아무리 멀다고 해도 나는 떠나리라 후회 없이 미련도 없이 나의 마음깊이 새겨놓은 옛 사랑 두고 다시 떠나가리 나의 길 찾아 나의 가야할길 비바람이 휘몰아쳐도 나는 떠나리라 후회 없이 미련도 없이 나의 마음속에 살아있는 옛 꿈을 두고 다시 떠나가리 나의 길 찾아 다시 못 올 젊은날의 수 많은 꿈 사랑의 세월 눈감으면 떠오르는 아름다운 그 옛날의 추억들이 날 불러도 나는 가리라 I've loved I've laughed I've had my fill my share of losing and now as tears subside I find it all so amusing To think I did all that and may I say not in a shy way oh no oh no not me yes I did it my way For what is a woman what has she got if not herself then she has not to say the things she truly feels and not the words of one who kneels the record shows I took the blows and did it my way -박춘석 역사 / 외국곡 / 박춘석 편곡-

★ 앨범명 : 사랑을 노래하는 패티김 [추억속에 혼자 걸었네]
★ 발매 및 제작사 : (1977.07.12) 지구 JLP-1083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