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최 헌◁

잊었다고 하던날이 엊그제인데 / 최헌 (1975)

by 예당피싱 2020. 8. 13.

♣잊었다고 하던날이 엊그제인데 / 최헌♣ 날이가면 너의얼굴 잊는다 하던 마음속에 다짐한말 언제였길래 이렇게 그리워 그리워질까 잊었다고 하던날이 엊그제인데 왠일일까 가슴깊이 그리워지네 그리워 이마음을 달랠길 없네 잊으려 애를 써도 그리워지네 잊었다고 하던날이 엊그제인데 이렇게 그리워 그리워질까 잊었다고 하던날이 엊그제인데 왠일일까 가슴깊이 그리워지네 그리워 이마음을 달랠길 없네 잊으려 애를써도 그리워지네 잊었다고 하던날이 엊그제인데 잊었다고 하던날이 엊그제인데 -김중순 작사 / 안치행 작곡-

★ 앨범명 : 최헌 [세월/오동잎]
★ 발매 및 제작사 : (1975.12.29) 힛트 LA-001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