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문희옥◎

나의 비밀 인형 / 문희옥 (1987)

by 예당피싱 2020. 9. 3.

♣나의 비밀 인형 / 문희옥♣ 너는 나의 작은인형 나의 품속에 있구나 너는 나의 비밀인형 그누구도 보이고 싶지않구나 아무도 모르는 환상의 나라 바닷가 조그만 섬에 예쁜집을 지어놓고 너만을 사랑하리라 나는 너를 지키는 등대가 되고 싶구나 나는 너만 바라보는 해바라기 되고 싶구나 아무도 모르는 환상의 나라 바닷가 조그만 섬에 예쁜집을 지어놓고 너만을 사랑하리라 나는 너를 지키는 등대가 되고 싶구나 나는 너만 바라보는 해바라기 되고 싶구나 -하 늘 작사 / 안치행 작곡-

★ 앨범명 : 문희옥 [빈손/북청물장수]
★ 발매 및 제작사 : (1987.07.05) 태광음반 AN-046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