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최 헌◁

지난 이야기 / 최헌 (1976)

by 예당피싱 2020. 9. 13.

♣지난 이야기 / 최헌♣ 지난 이야기를 이젠 잊어질까 물결위에 띄워보낸 꽃잎같은 사랑이라고 나는 잊지못해 정녕 잊지못해 떠나가는 사람이라 추억만은 잊지못해요 내 가슴이 무너질 것 같아 사랑했던 내 마음 너의 미소에 안겼던 나의 이 마음 그대 사랑만은 나만 갖고파서 기도하던 나의 마음 사랑만은 잊지 못해요 내 가슴이 무너질 것 같아 사랑했던 내 마음 너의 미소에 안겼던 나의 이 마음 그대 사랑만은 나만 갖고파서 기도하던 나의 마음 사랑만은 잊지 못해요 -김중순 작사 / 김기표 작곡-

★ 앨범명 : 최헌 [어찌합니까/진실한 사랑]
★ 발매 및 제작사 : (1976.06.20) 힛트 LA-005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