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패티김◎

너는 가도 / 패티김 (1979)

by 예당피싱 2020. 11. 5.

♣너는 가도 / 패티김♣ 내가 앉아있는곳 내가 가는곳 언제 어디서나 너는 있어서 텅빈 목소리로 안녕해버린 너의 우정 아직도 믿기지 않아 내 가슴에 머무는 나의 사람이 잃어버린 사랑이란 거짓말이야 거울처럼 나는 너를 보고 있는데 네가 왜 잃어버린 사람이 되나 내 가슴에 머무는 나의 사람이 잃어버린 사랑이란 거짓말이야 거울처럼 나는 너를 보고 있는데 네가 왜 잃어버린 사람이 되나 -김기웅 작사 / 김기웅 작곡-

★ 앨범명 : 패티김 국제가요제 작품집 [이렇게 좋은날]
★ 발매 및 제작사 : (1979.03.01) 서울음반 SLP-7839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