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이씨스터즈◑

오해하지 마세요 / 이씨스터즈 (1973)

by 예당피싱 2020. 11. 9.

♣오해하지 마세요 / 이씨스터즈♣ 홍차 한잔 시켜놓고 한쪽 눈을 살짝 감았더니 마주앉은 노총각이 싱글벙글 하네요 (하네요) 오해 오해 마세요 기뻐하지 마세요 ~ 한쪽 눈에 티끌이 들어 눈을 찡긋 했어요 극장앞을 걸어가다 한쪽 손을 살짝 들었더니 마주오던 낯선남자 반겨하며 웃네요 (웃네요) 오해 오해 마세요 기뻐하지 마세요 ~ 빈 택시를 잡으려고 손을 살짝 든 거에요 바지씨와 둘이 같이 시계방에 슬쩍 들렸더니 비싼시계 골라 쥐고 고맙다고 하네요 (하네요) 오해 오해 마세요 기뻐하지 마세요 ~ 내일모레 우리아빠 생일선물 할거에요 오해 오해 마세요 기뻐하지 마세요 ~ 세상살이 살다보면 재미난일 많아요 재미난일 많아요 재미난일 많아요 -황우루 작사 / OOO 작곡 / 정민섭 편곡-

★ 앨범명 : 이씨스터즈 10년 총결산 [오해하지 마세요]
★ 발매 및 제작사 : (1973) 대한음반 HL-5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