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이은하◆

나의 창에 햇살을 / 이은하 (1989)

by 예당피싱 2020. 12. 13.

♣나의 창에 햇살을 / 이은하♣ 비가오는 소리에 문을 열면 창밖은 아직 어두운 밤 언제쯤 외로운 밤이 지나고 나의 창에 아침햇살 비출까 오지 않는 사람을 기다리는 나의 모습은 슬픈 꽃잎 발자욱 소리에 귀기울이다 내가슴은 흠뻑 젖어가네 홀로 새는 밤이 너무 외로워 그대 품에 나를 데려가 주오 그대 사랑을 느끼고 싶어 내게로 돌아와 주오 아침햇살 창에 비출때 그대 향기 느끼고파 비가오는 소리에 문을 열면 창밖은 아직 어두운 밤 언제쯤 외로운 밤이 지나고 나의 창에 아침햇살 비출까 그대 사랑을 느끼고 싶어 내게로 돌아와 주오 아침햇살 창에 비출때 그대 향기 느끼고파 비가오는 소리에 문을 열면 창밖은 아직 어두운 밤 언제쯤 외로운 밤이 지나고 나의 창에 아침햇살 비출까 -박지훈 작사 / 허건웅 작곡-

★ 앨범명 : 이은하 [돌이키지마/버스정류장]
★ 발매 및 제작사 : (1989.08.15) 서라벌 SWJ-0017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