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73년도♬

사모하는 마음 / 서유석 (1973)

by 예당피싱 2021. 1. 10.

♣사모하는 마음 / 서유석♣ -原題 : I Do Adore Her- 그림자 지고 별 반짝이면 더욱 그리운 나의 마음 세상 사람이 뭐라해도 그대 없이 난 못 살겠네 사모하는 나의 마음 그대에게 보여 주고 애 태우는 나의 심정 그대에게 밝혀주리 우 야야 우~~우 우 야야 우~~우 출렁거리던 바닷 물 소리 멀리 멀리 사라지고 잠 못 이루고 지새는 밤 동녘 하늘이 밝아오네 사모하는 나의 마음 그대에게 보여주고 애태우는 나의 심정 그대에게 밝혀주리 그림자 지고 별 반짝이면 더욱 그리운 나의 마음 세상 사람이 뭐라해도 그대 없이 난 못 살겠네 사모하는 나의 마음 그대에게 보여 주고 애 태우는 나의 심정 그대에게 밝혀주리 우 야야 우~~우 우 야야 우~~우 우 야야 우~~우 우 야야 우~~우우 우 야야 우~~우 우 야야 우~~우우 -지명길 역사/외국곡 / 서유석 편곡-

★ 앨범명 : 홍민 박인희 [고별/얼굴]
★ 발매 및 제작사 : (1973.09.02) 신세계 가-12440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