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77년도♬

사랑의 이야기 / 정소영 (1977)

by 예당피싱 2021. 3. 15.

♣사랑의 이야기 / 정소영♣ 사랑은 정답게 주고받는 아름다운 이야기 활짝 핀 꽃처럼 피어나는 사랑스런 그 모습 사랑은 정답게 주고받는 아름다운 이야기 새하얀 솜처럼 피어나는 사랑스런 그 미소 마음에서 마음으로 꽃 피우고 두마음은 정다웁게 정답게 마음에서 마음으로 열매맺고 두마음은 정다웁게 정답게 사랑은 정답게 주고받는 아름다운 이야기 활짝 핀 꽃처럼 피어나는 사랑스런 그 모습 사랑은 정답게 주고받는 아름다운 이야기 새하얀 솜처럼 피어나는 사랑스런 그 미소 마음에서 마음으로 꽃 피우고 두마음은 정다웁게 정답게 마음에서 마음으로 열매맺고 두마음은 정다웁게 정답게 사랑은 정답게 주고받는 아름다운 이야기 활짝 핀 꽃처럼 피어나는 사랑스런 그 모습 사랑은 정답게 주고받는 아름다운 이야기 새하얀 솜처럼 피어나는 사랑스런 그 미소 따라따 따라리라~~~~~~ -엄 진 개사 / 외국곡 / 엄 진 편곡-

★ 앨범명 : 김씨네 정소영 [사랑의 이야기] 엄진 작품집
★ 발매 및 제작사 : (1977.10.05) 힛트 HL-12489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