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80년◆

당신의 말씀 / 김미성 (1980)

by 예당피싱 2021. 5. 10.

♣당신의 말씀 / 김미성♣ 당신이 남기고 간 사랑의 말씀..... 오래오래 내가슴속에 간직합니다 당신이 남기고 간 사랑의 말씀 지울래야 지울수 없는 메아리 입니다 모두가 믿을수 없어도 어느날 당신이 날 찾았을땐 두손을 마주 잡고 그리다 지쳤다고 그리다 울었다고 그말 할래요 당신이 남기고 간 사랑의 말씀 영원토록 내가슴속엔 남아 있어요 모두가 믿을수 없어도 어느날 당신이 날 찾았을땐 두손을 마주 잡고 그리다 지쳤다고 그리다 울었다고 그말 할래요 당신이 남기고 간 사랑의 말씀 영원토록 내가슴속엔 남아 있어요 남아 있어요 남아 있어요 -윤익삼 작사 / 김현우 작곡-

★ 앨범명 : 김미성 [당신의 말씀/부산항 제3부두]
★ 발매 및 제작사 : (1980.11.01) 오아시스 OL-2314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