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75년도♬

임에게 / 김태우 (1975 映畵 [별이 빛나는 밤에] 主題歌)

by 예당피싱 2021. 5. 28.

♣임에게 / 김태우♣ -映畵 [별이 빛나는 밤에] 主題歌- 이데로 우리 또 헤어진다니 어쩌나 다시는 우리 또 헤어지지 말자 하고서 나를 두고서 떠나는 마음이야 오죽 아프리오만 그러나 우리 또 만날 그날을 생각해 정답게 손들어 보내 드리니 안녕히 나를 두고서 떠나는 마음이야 오죽 아프리오만 밤하늘 별님께 내마음 전하리니 어디 가신들 저별을 바라보며 오로지 한마디 사랑 한다고 전해주오 그러나 우리 또 만날 그날을 생각해 정답게 손들어 보내 드리니 안녕히 나를 두고서 떠나는 마음이야 오죽 아프리오만 밤하늘 별님께 내마음 전하리니 어디 가신들 저별을 바라보며 오로지 한마디 사랑 한다고 전해주오 -이종환 작사 / 김우택 작곡-

★ 앨범명 : 방주연 김태우 [너와 나/임에게]
★ 발매 및 제작사 : (1975.12.09) 오아시스 OL-1749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