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64년도▣

우리 애인 미스얌체 / 아리랑 부라더즈 (1964)

by 예당피싱 2021. 7. 6.

♣우리 애인 미스얌체 / 아리랑 부라더즈♣ -原題 : Judy Judy- 우리애인 미쓰얌체 와 와 오늘은 같이 데이트 했죠 와 애기같이 졸르며 아주 잡아 끌길래 못 이기는체 따라 갔지요 정말을 내가 나눠 싶었죠 와 그러나 한번 해보는거죠 와 언제 보아도 귀여운 귀염 베이비 우리애인 미쓰얌체 얌체 I Love 조용한 공원벤취에 앉아 살며시 사랑을 속삭였더니 미쓰얌체 말도 안해요 그래도 나는 알아 듣지요 그래서 나는 불르길 우리애인 미쓰얌체 얌체 얌체 얌체 I Love 조용한 공원벤취에 앉아 살며시 사랑을 속삭였더니 미쓰얌체 말도 안해요 그래도 나는 알아 듣지요 그래서 나는 불르길 우리애인 미쓰얌체 얌체 얌체 얌체 I Lov 얌체 얌체 얌체 I Lov 얌체 얌체 얌체 I Lov -외국곡 / OOO 편곡-

★ 앨범명 : 아리랑 부라더즈 [우리 애인 미스얌체]
★ 발매 및 제작사 : (1964) 라스카라 LSL-001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