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나애심(完)

내 사랑 단 하나/나애심 (1956)

by 예당피싱 2021. 10. 4.

내 사랑 단 하나/나애심♣ 오~~오 내 사랑 그대는 나의 사랑 아~ 아 단 하나뿐이요 해가 뜨나 해가 지나 그대만이 나의 사랑 태양같이 뜨거운 사랑 백옥같이 깨끗한 사랑 호수가의 물결같이 변치않는 사랑 오~~오 내 사랑 그대는 나의 사랑 아~ 아 단 하나뿐이요 달이 뜨나 달이 지나 그대만이 나의 사랑 달빛같이 환한 사랑 거울같이 맑은 사랑 새벽하늘 샛별같이 빛나는 사랑 -강남풍 작사 / 전오승 작편곡-

★ 앨범명 : SP [내 사랑 단 하나/야속한 청춘]
★ 발매 및 제작사 : (1956) 신신 레코드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