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송민도(完)

나의 탱고 / 송민도 (1958)

by 예당피싱 2021. 10. 23.

♣나의 탱고 / 송민도♣ 즐거운 날의 꿈이여 나의 탱고여 물새 우는 강언덕을 헤메이면서 그대를 부르면은 나를 부르네 아~~아 첫사랑 젊은 날의 나의 탱고여 지나간 날의 꿈이여 나의 탱고여 흘러가는 강물 위에 낙엽 잎 하나 그대는 어데 가고 나 혼자만이 아~~아 추억은 애달퍼라 나의 탱고여 -강탁수 작사 / 한복남 작곡-

★ 앨범명 : SP [백제야화/나의 탱고]
★ 발매 및 제작사 : (1958) 도미도 D-170-AB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