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최숙자◑

봄바람 낭랑 / 최숙자 (1959)

by 예당피싱 2021. 10. 24.

♣봄바람 낭랑 / 최숙자♣ 연분홍 옷고름에 봄바람아 불지마라 도라지 나물 캐던 꽃바구니 내 던지고 버들피리 장단 맞춰 울고 웃던 봄이로구려 스리살짝 날 버리고 떠난 임아 음~음 속상해 요놈의 봄바람아 나는 나는 못 살겠네 치마폭 휘어감는 봄바람아 불지마라 녹두밭 김을 매던 호미자루 내 던지고 열아홉 살 요내 가슴 쥐어뜯던 봄이구려 스리살짝 날 버리고 떠난 임아 음~음 속상해 요놈의 봄바람아 나는 나는 못 살겠네 울타리 넘나드는 봄바람아 불지마라 약수터 물을 긷던 물동이를 내 던지고 안타까운 첫사랑에 몸살 앓던 봄이로구려 스리살짝 날 버리고 떠난 임아 음~음 속상해 요놈의 봄바람아 나는 나는 못 살겠네 -손로원 작사 / 김화영 작편곡-

★ 앨범명 : SP [봄바람 낭랑/통일호 사나히]
★ 발매 및 제작사 : (1959) 오아시스 67023/67024

◈ 스마트 폰 ◈
※ 금호동 - 통일호 사나히 음원 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