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레지여왕 이미자/이미자(아)

여수의 부루스 / 이미자 (1959)

by 예당피싱 2021. 11. 11.

♣여수의 부루스 / 이미자♣ 부슬부슬 카스바에 비가 나려요 푸른푸른 도람프를 뒤져봅니다 한숨이 매달린 미련을 끊고 나는 갑니다 나는 갑니다 빗방울 마로니에 무지개 걸리면 건들건들 낙타등에 나는 갑니다 팔랑팔랑 들창밖에 눈이 옵니다 붉은 붉은 페치카에 망설입니다 회오리 바람이 몰아쳐와도 나는 갑니다 나는 갑니다 행복이 산다하는 오아시스 찾아서 건들건들 낙타등에 나는 갑니다 -손로원 작사 / 김성근 작곡-

★ 앨범명 : SP [도라지 부루스/여수의 부루스]
★ 발매 및 제작사 : (1959) 유니버샬 레코드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