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재란★

울려고 내가 왔든가 / 박재란 (1960 映畵 [울려고 내가 왔든가] 主題歌)

by 예당피싱 2021. 12. 6.

♣울려고 내가 왔든가 / 박재란♣ -映畵 [울려고 내가 왔든가] 主題歌- 울려고 내가 왔든가 웃을려고 왔든가 이슬비 오는 그 언덕에 홀로핀 백일홍 지나간 옛날 그려보니 사랑도 허무한 꿈이련가 지금은 어데로 갔나 아~ 행복의 파랑새 울려고 내가 왔든가 웃을려고 왔든가 푸른 하늘에 흘러가는 꽃구름 한송이 바람에 불려 정처없이 산넘고 물건너야 하나 지금은 어데로 갔나 아~ 행복의 파랑새 -백 호 작사 / 박춘석 작곡-

★ 앨범명 : SP [울려고 내가 왔던가/어머니 사랑]
★ 발매 및 제작사 : (1960) 오아시스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