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윤일로(完)

이별의 키스 / 윤일로 (1959)

by 예당피싱 2021. 12. 15.

♣이별의 키스 / 윤일로♣ 영원이 못잊겠네 영원이 못잊겠네 맺지못할 사랑이라서 눈물로 헤여지던 밤 행복을 서로빌며 주고받은 마지막 키쓰 나는 나는 못잊겠네 영원이 못잊겠네 영원이 못잊겠네 사랑해선 안될사람을 사랑한 나의 죄라서 눈물을 흘리면서 주고받은 마지막 키쓰 나는 나는 못잊겠네 영원이 못잊겠네 영원이 못잊겠네 헤여지면 그리운것을 번연이 서로알면서 애달픈 이별속에서 주고받은 마지막 키쓰 나는 나는 못잊겠네 -김방아 작사 / 김부해 작곡-

★ 앨범명 : SP [이별의 키스/비정 부루스]
★ 발매 및 제작사 : (1959) 신세기 B-1337/B-1338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