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가수 백설희◎

인생은 칠면조 / 백설희 (1958 映畵 [딸 칠형제] 主題歌)

by 예당피싱 2021. 12. 19.

♣인생은 칠면조 / 백설희♣ -映畵 [딸 칠형제] 主題歌- 귀에 걸면 귀걸이요 코에 걸면 코걸이요 목에 걸면 목걸이 다른것도 있다네 설마에 물어봐도 사전에 찾아봐도 나는 몰라요 몰라 나는 몰라요 몰러 에헤요 데헤요 인생은 칠면조 푸른청춘 붉은 가슴 검은 연기 긴 한숨 색갈없는 눈물은 달고 쓰고 맵다네 설마에 물어봐도사전에 찾아봐도 나는 몰라요 몰라 나는 몰라요 몰러 에헤요 데헤요 인생은 칠면조 이리하고 저리하면 그리될 줄 알면서도 알면서도 바보처럼 개놀고있다네 설마에 물어봐도사전에 찾아봐도 나는 몰라요 몰라 나는 몰라요 몰러 에헤요 데헤요 인생은 칠면조 -반야월 작사 / 박시춘 작곡-

★ 앨범명 : SP [인생은 칠면조/칸나의 사랑]
★ 발매 및 제작사 : (1958) 미도파 M-6015/M-6044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