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66년도▣

남국에 애수 / 쟈니부라더즈 (1966)

by 예당피싱 2021. 12. 23.

♣남국에 애수 / 쟈니부라더즈♣ 사이공 아가씨는 살빛도 검은데 어딘지 모르게 무표정해도 나는 좋아 애인이 있는가 있으면 누군가 월남말 안통하니 답답하네 달뜨는 저녁에 야자수 밑에서 정다운 우리노래 아리랑을 배워줄까 사이공 아가씨는 눈빛도 맑은데 어쩐지 모르게 보기만해도 나는 좋아 이름이 무언가 나이는 몇인가 서투른 월남말로 물어보네 멀고먼 남국의 향수를 달래며 오늘밤 사랑노래 그대함께 불러볼까 사이공 아가씨는 눈빛도 맑은데 어쩐지 모르게 보기만해도 나는좋아 보기만해도 나는좋아 보기만해도 나는 좋아 -반야월 작사 / 박시춘 작곡-

★ 앨범명 : 박시춘 걸작집 [비 나리는 선창/A번 아가씨]
★ 발매 및 제작사 : (1966) 지구 LM-120109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