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65년도▣

셋방살이 / 후랑크백 (1965 映畵 [셋방살이] 主題歌)

by 예당피싱 2021. 12. 30.

♣셋방살이 / 후랑크백♣ -映畵 [셋방살이] 主題歌- 셋방살이 단칸방에 새우고 보며 두 어깨 무겁구나 내 마음도 무거워 셋방살이 그나마도 견디지 못하고 서글프게 쫒겨나는 셋방살이 신세지만 꿈만은 고대광실 나는 나는 부럽지 않다 셋방살이 내 신세를 원망을 말자 잘 살고 못 사는 건 남의 탓이 아니다 셋방살이 더부살이 괄세 받고 살건만 두고보자 사람팔자 내일 나를 누가 아랴 꿈만은 고대광실 나는 나는 부럽지 않다 나는 나는 부럽지 않다 나는 나는 부럽지 않다 -한산도 작사 / 백영호 작곡-

★ 앨범명 : 백영호 작곡집 [영화'아빠 돌아와요'주제가]
★ 발매 및 제작사 : (1965) 지구 LM-120075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