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64년도▣

꿈속에서 만난 사람 / 김현아 (1964)

by 예당피싱 2022. 1. 1.

♣꿈속에서 만난 사람 / 김현아♣ -原題 : Where the boys are- 그리워라 꿈속의 사랑 부드러운 뺨에 스쳐 향긋하던 그 속삭임 보고 싶네 만나고 싶네 설레이는 내 가슴에 사랑의 말 주던 그 사람 별 떨기처럼 많은 사람속에서 찾았네 나만을 사랑할 그사람 나는 찾았네 그러나 그 사람 계신 곳 나는 몰라 나는 몰라 서글퍼서 눈물 흐르네 그러나 그 사람 계신 곳 나는 몰라 나는 몰라 서글퍼서 눈물 흐르네 -전 우 역사 / 외국곡 / 최태국 편곡-

★ 앨범명 : 김현아 제1집 [일요일은 안돼요]
★ 발매 및 제작사 : (1964) 케네디 KL-783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