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85년◆

아쉬운 이별 / 김부선 (1985)

by 예당피싱 2022. 1. 9.

♣아쉬운 이별 / 김부선♣ 그대에게 나 아직도 하지 못한 말이 있어요 차마 얘기 못한 나의 마음이 너무 많아요 이제 할까 내일 하지 또 하루 그냥 보내고 지금껏 얘기 못한 나의 마음이 너무 많아요 나는 그대 없인 못살 것 같은데 가지말란 말도 못하고 나는 지금까지 그댈 사랑했는데 그런 마음 말도 못하고 얘기할까 생각하면 눈물이 눈물이 나와 나를 잊지 말고 돌아오라는 한 마디 못하고 나는 그대 없인 못살 것 같은데 가지말란 말도 못하고 나는 지금까지 그댈 사랑했는데 그런 마음 말도 못하고 얘기할까 생각하면 눈물이 눈물이 나와 나를 잊지 말고 돌아오라는 한 마디 못하고 -민재홍 작사 / 민재홍 작곡-

★ 앨범명 : 김부선 [아쉬운 이별/내가 뭘 잘못했나]
★ 발매 및 제작사 : (1985.10.25) 대성음반 DAS-0322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