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84년◆

정든 님이여 / 김용남 (1984)

by 예당피싱 2022. 1. 17.

♣정든 님이여 / 김용남♣ 사랑했다는 마음보다 정들었던 아쉬움 때문에 나의 마음속에 흘러내릴 때 내 마음을 어이하나요 헤어졌다는 마음보다 잃어버렸다는 허전함이 나의 마음속에 흘러내릴 때 내 마음엔 비만 내린다 사랑하는 사람아 정들었던 나의 님이여 그대를 잊지 못하는 내 마음엔 비만 내린다 보고 싶다는 마음보다 잊어야 할 지난날들이 나의 마음속에 흘러내릴 때 내 마음을 어이하나요 즐거웠다는 마음보다 외로워지는 허전함이 나의 마음속에 흘러내릴 때 내 마음엔 비만 내린다 사랑하는 사람아 정들었던 나의 님이여 그대를 잊지 못하는 내 마음엔 비만 내린다 -정병균 작사 / 정병균 작곡-

★ 앨범명 : 김용남 [정든 님이여 / 님의 노래]
★ 발매 및 제작사 : (1984.12.10) 대성음반 DAS-0230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