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83년◆

내 인생은 나의 것 / 김현준 민해경 (1983)

by 예당피싱 2022. 1. 29.

♣내 인생은 나의 것 / 김현준 민해경♣ 내 인생은 나의것 내 인생은 나의것 그냥 나에게 맡겨 주세요 내 인생은 나의것 내 인생은 나의것 나는 모든것 책임질 수 있어요 사랑하는 부모님 부모님은 나에게 너무도 많은 것을 원하셨어요 때로는 감당하기 어려웠지만 따라야 했었지요 가지 말라는 곳엔 가지 않았고 하지 말라는 일은 삼가 했기에 언제나 나는 얌전 하다고 칭찬 받는 아이 였지요 그것이 기쁘셨나요 화초처럼 기르시면서 부모님의 뜻대로 된다고 생각 하셨나요 그러나 이젠 말하겠어요 부모님은 사랑을 다 주셨지만 나는 아직도 아쉬워 하는데 이렇게 그늘진 나의 마음을 그냥 버려 두지마세요 내인생은 나의것 내인생은 나의것 그냥 나에게 맡겨 주세요 내인생은 나의것 내인생은 나의것 나는 모든것 책임질 수 있어요 부모님이 부모님이 살아오신 그 길이 나의 인생은 될 수 없어요 시대는 언제나 가고 가는 것 모든 것은 달라 졌어요 부모님의 어린시절을 다시한번 돌아 보세요 그때는 아쉬운 마음이 없으셨나요 나는 이미 알고 있어요 부모님이 말하는 그 모든것이 사랑인줄을 나는 알아요 그러나 내가 원하는 것도 부모님은 알아주세요 내인생은 나의것 내인생은 나의것 그냥 나에게 맡겨 주세요 내 인생은 나의것 내 인생은 나의것 나는 모든것 책임질 수 있어요 -박건호 작사/방기남 작곡-

★ 앨범명 : 김현준 [내 인생은 나의 것]
★ 발매 및 제작사 : (1983.02.15) 태양음향 TYL-3071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