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87년◆

겨울나무 / 박동훈 (1987)

by 예당피싱 2022. 2. 16.

♣겨울나무 / 박동훈♣ 누가 내게 외로운가 묻는다면 나는 금새 눈물이 나올까요 난 날 그러할줄도 몰라 난그저 바라만 볼뿐 내곁을 스쳐 가는 바람 내곁에서 노래 하는꽃들이 마음대로 날아 다니는 새들을 나는 그저 바라만 볼 뿐 날자 날아가보자 사랑 사랑 해보자 사랑 사랑 하고싶다 새처럼 날아 가고 싶다 사랑 사랑 하고싶다 새처럼 날아 가고 싶다 사랑 사랑 하고싶다 새처럼 날아 가고 싶다 누가 내게 외로운가 묻는다면 나는 금새 눈물이 나올까요 난 날 그러할줄도 몰라 난그저 바라만 볼뿐 내곁을 스쳐 가는 바람 내곁에서 노래 하는꽃들이 마음대로 날아 다니는 새들을 나는 그저 바라만 볼 뿐 날자 날아가보자 사랑 사랑 해보자 사랑 사랑 하고싶다 새처럼 날아 가고 싶다 사랑 사랑 하고싶다 새처럼 날아 가고 싶다 사랑 사랑 하고싶다 새처럼 날아 가고 싶다 -박동훈 작사/박동훈 작곡-

★ 앨범명 : 골든 포크앨범 금지 해제곡 [그건 너]
★ 발매 및 제작사 : (1987.10.25) 예음사 OL-01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