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70년도♬

나는 믿지 않는다 / 손시향 (1970)

by 예당피싱 2022. 2. 24.

♣나는 믿지 않는다 / 손시향♣ 세월이 흐르면 잊혀질줄로만 믿었다 마음의 상처도 따라 나으리라 믿었다 그러나 그것은 모두가 다 허사였다 내마음 오늘도 너를 잊지못해 혼자서거리를 헤메여다니며 지난날일들을 생각해보군하였었다 그옛날 일들이 더욱 뚜렸하데 보인다 그옛날 일들이 내마음을 떠나지 않는다 거리에 사람들 모두가 즐거워 보였다 달리는 자동차 화려한 진열장 보였다 그러나 나에센 갈곳도 살곳도 없었다 내마음 오늘도 너를잊지못해 혼자서 거리를 헤메여 다니며 지난날일들을 생각해 보군하였다 그옛날 일들이 더욱 뚜렸하데 보인다 그옛날 일들이 내마음을 떠나지 않는다 우연한 거리에서 너희둘 가는걸 보았다 어깨를 나란히 정답게 가는것 보았다 무너지는 하늘 꺼지는 땅덩이 느꼈다 내마음 오늘도 너를 잊지못해 혼자서거리를 헤메여다니며 지난날일들을 생각해보군하였었다 그옛날 일들이 더욱 뚜렸하데 보인다 그옛날 일들이 내마음을 떠나지 않는다 -구래송 작사 / 구래송 작곡-

★ 앨범명 : 손시향 귀국기념 제1집 [나는 믿지 않는다]
★ 발매 및 제작사 : (1970.09.01) 오아시스 OL-77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