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윤일로(完)

내가 울든 파리 / 윤일로 (1961)

by 예당피싱 2022. 3. 12.

♣내가 울든 파리 / 윤일로♣ 내가 울던 파리 내가 울던 파리 라일락 꽃은 피었건만 또 다시 피었건만 파리의 지붕밑에 거닐던 그대여 지금 어디 사라졌나 사랑의 마돈나여 내가 울던 파리 내가 울던 파리 눈물의 추억만 남아 또다시 울던 파리 파리의 지붕밑에 거닐던 그대여 지금 어디 사라졌나 사랑의 마돈나여 내가 울던 파리 내가 울던 파리 눈물의 추억만 남아 또다시 울던 파리 -손로원 작사 / 하기송 작곡-

★ 앨범명 : 하기송 작곡 1집 [정열의 차차차]
★ 발매 및 제작사 : (1961) 도미도 LD-1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