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88년◆

내가 왜 이럴까 / 권인하 (1988)

by 예당피싱 2022. 4. 3.

♣내가 왜 이럴까 / 권인하♣ 내가 왜 이럴까 바보처럼 울고있나 잊으려 해도 보고파지네 내가 왜 이럴까 그렇게도 보고픈가 종이배 띄워 소식전해야지 어느날 난 보았네 무지개처럼 고운 얼굴을 그러나 지금은 보이지 않네 어디서 어디서 무얼하고 있을까 내가 왜 이럴까 구름위에 떠 있나봐 종이배 띄워 소식전해야지 어느날 난 보았네 무지개처럼 고운 얼굴을 그러나 지금은 보이지 않네 어디서 어디서 무얼하고 있을까 내가 왜 이럴까 구름위에 떠 있나봐 종이배 띄워 소식전해야지 -정주훈 작사/정주훈 작곡-

★ 앨범명 : 권인하 [내가 왜 이럴까]
★ 발매 및 제작사 : (1988.10.07) 성음 SEL-RS-19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