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76년도♬

노래하면 언제나 / 안이연 (1976)

by 예당피싱 2022. 4. 28.

♣노래하면 언제나 / 안이연♣ 네가나를 부르고 내가너를 부르며 즐거움에 노래를 흥겨웁게 부르자 노래하면 즐겁고 손뼉치면 흥겨워 노래하는 이마음 언제나 즐거워 네가나를 부르고 내가너를 부르며 즐거움에 노래를 흥겨웁게 부르자 노래하면 정답고 손뼉치면 즐거워 노래하는 이마음 언제나 즐거워 *네가나를 부르고 내가너를 부르며 즐거움에 노래를 흥겨웁게 부르자 노래하면 즐겁고 손뼉치면 즐거워 노래하는 이마음 언제나 즐거워 네가나를 부르고 내가너를 부르며 즐거움에 노래를 흥겨웁게 부르자 네가나를 부르고 내가너를 부르며 즐거움에 -엄 진 작사/엄 진 작곡-

★ 앨범명 : 안이연 [노래하면 언제나]
★ 발매 및 제작사 : (1976) 힛트 레코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