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레지의 여왕 이미자/※ 이미자 (가)

기다렸어요 / 이미자 (1963)

by 예당피싱 2022. 5. 2.

♣기다렸어요 / 이미자♣ -[가슴을 태워요] 동곡- 기다리고 있었어요 그대만을 기다렸소 쎄시봉 다방에서 오실 때까지 있었어요 꼭이란 말씀을 믿고서 기다렸소 아~ 열시가 넘도록 오시지 않으시면 텅 빈 홀 구석에 나 홀로 앉어 한없이 눈물지며 이 가슴을 태웠어요 기다리고 있었어요 그대만을 기다렸소 카네이션 꽃을 보며 오실 때까지 있었어요 꼭이란 약속을 지키고 기다렸소 아~ 시간이 다 돼도 오시지 않으시면 쓸쓸히 외로웁게 말없이 앉어 한숨만 길게 쉬며 소리 없이 울었어요 -김영일 작사/손목인 작곡-

★ 앨범명 : 이미자 힛트앨범 No.1 영화 [미녀와 도적] 주제가
★ 발매 및 제작사 : (1963) 아세아 AL-NO.6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