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64년도▣

나이도 어린데 / 조애희 (1964)

by 예당피싱 2022. 5. 9.

♣나이도 어린데 / 조애희♣ 사랑이 무엇인지 나는 아직 몰라요 아직은 어려서요 나이도 어린데 내어이 알겠어요 나이도 어린 제가 그러나 꿈많은 언제나 나의 즐거움 아름다운 그날을 위하여 꾸는 거죠 사랑이 무엇인지 나는아직 몰라요 아직은 어려서요 나이도 어린데 내어이 알겠어요 나이도 어린 제가 그러나 나는 언제나 믿고 있어요 내 순정 내 사랑 바칠 그날 올것을 사랑이 무엇인지 나는 아직몰라요 아직은 어려서요 나이도 어린데 내어이 알겠어요 나이도 어린 제가 -조규찬 작사/김영광 작곡-

★ 앨범명 : 영화 주제가 [어딘가 잘못이 되있다]
★ 발매 및 제작사 : (1964) 신세기 SL-104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