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74년도♬

애교로 봐주세요 / 하나원 (1974)

by 예당피싱 2022. 6. 1.

♣애교로 봐주세요 / 하나원♣ 단 한 번의 약속을 어겼다고서 어쩌면 그렇게도 토라집니까 단 한 번의 시간이 늦었다고서 그렇게도 화내시면 나는 어쩌나 이 불타는 사랑 모두가 당신껀데 진실한 사랑이면 좋아도 싫은척 싫어도 좋은척 튕기는 여자의 마음 남자라면은 애교로 봐주세요 ​단 한 번의 약속을 어겼다고서 어쩌면 그렇게도 토라집니까 단 한 번의 시간이 늦었다고서 그렇게도 화내시면 나는 어쩌나 ​이 불타는 사랑 모두가 당신껀데 진실한 사랑이면 좋아도 싫은척 싫어도 좋은척 튕기는 여자의 마음 남자라면은 애교로 봐주세요 ​단 한 번의 약속을 어겼다고서 어쩌면 그렇게도 토라집니까 단 한 번의 시간이 늦었다고서 그렇게도 화내시면 나는 어쩌나 -배상태 작사/배상태 작곡-

★ 앨범명 : 배상태 작곡집 [애교로 봐주세요/우리 도련님]
★ 발매 및 제작사 : (1974) 지구 JLS-120XXXX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