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레지의 여왕 이미자/※ 이미자 (나)

나는 왜 울었나 / 이미자 (1965)

by 예당피싱 2022. 6. 14.

♣나는 왜 울었나 / 이미자♣ 나는 왜 울었나 나는 왜 울었나 저 달을 쓸어안고 나는 왜 울었나 불러도 대답 없는 벙어리 된 내 사랑아 허무한 이 세상에 주름 잡힌 내 청춘아 나는 왜 울었나 나는 왜 울었나 나는 왜 울었나 나는 왜 울었나 강물을 쓸어안고 나는 왜 울었나 무너진 모래처럼 속절없는 내 인생아 불러서 정처없는 부평같은 내 운명아 나는 왜 울었나 나는 왜 울었나 -반야월 작사 / 이인권 작곡-

★ 앨범명 : 이미자 걸작 제2집 [님을 보낸 부두]
★ 발매 및 제작사 : (1965) 그랜드 LG-500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