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69년도▣

육교에서 울었다 / 이강일 (1969)

by 예당피싱 2022. 9. 29.

♣육교에서 울었다 / 이강일♣ 육교에서 울었다 몸부림쳤다 만나고 헤어지는 교착점에서 너무도 아픈 너무도 깊은 상처를 받아 한없이 헤어지는 사나이 가슴을 억수같이 퍼붓는 밤비에 적셨다 육교에서 울었다 몸부림쳤다 그 사람 가고 없는 그 자리에서 너무도 아픈 너무도 깊은 상처를 받아 한없이 흘러 젖는 사나이 눈물에 떨어지는 낙엽도 외로이 울었다 -월견초 작사 / 김성근 작곡-


★ 앨범명 : 김성근 작곡집 [육교에서 울었다/창부타령]
★ 발매 및 제작사 : (1969) 유니버샬 KLH-31


댓글